CITTAD 시타드, 입체 패턴 티셔츠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리워드 오픈 예정

입력시간 : 2019-05-16 09:39:07 , 최종수정 : 2019-05-16 09:39:07, 김종현 기자


새로운 도시문화를 만들어가는 의류 및 문구 브랜드 CITTAD 시타드가 입체패턴으로 착용감을 편하게 제작한 패턴 디자인 티셔츠를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출시했다. 


CITTAD 시타드가 이번에 출시한 티셔츠 제품은 올 여름과 간절기에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와 긴팔 티셔츠이며 스트라이프 네이비, 그레이 컬러와 깔끔한 블랙 원톤으로 제작된 고급 티셔츠 까지 총 6종의 제품이다. 


위의 제품들은 얼마 전 현재 방송중인 JTBC4 예능 프로그램 뷰티룸 5회에서 김동한, 솔빈, 효민, 전효성, 신수지, 공찬, 정민규 등이 입고 나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하다. 


현재 CITTAD 시타드는 와디즈에서 리워드 오픈 예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며 이에 리워드 오픈 알림 신청을 한 후 펀딩을 한 서포터 가운데 당첨된 10명은 시타드 고급 메모패드를 추가 선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따라서 요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을 울트라 얼리버드와 얼리버드를 통해 최대 60%에 가까운 할인 펀딩 가격으로 각 티쳐츠 별 30명 한정으로 펀딩이 가능한 이번 리워드 오픈 예정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브랜드 CITTAD 시타드는 2019년 4월에 론칭해 고품질의 문구류와 의류 상품을 제작, 디자인해 판매하고 있다.



링크주소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36121


메일

cittad_kr@naver.com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