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와 상권에 관계없이 꾸준한 상공 아이템 순대국과 해장국 - 큰가마순대국

업종변경으로 지속적인 창업 문의 폭주하는 큰가마순대국

저렴한 창업비로 가성비 좋은 큰가마순대국

입력시간 : 2019-05-21 13:26:22 , 최종수정 : 2019-05-21 13:26:22, 김종현 기자


‘큰가마순대국’은  순대국,해장국, 족발, 보쌈 등 총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국종류는 낮엔 밥으로  저녁에는 술안주로 쉬베 서민에게 다가 갈수 있으며 족발 보쌈은 안주류 및 배달 메뉴로 각광을 받고 있다.

 

 2019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되고 있는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메뉴 구성에  고기 메뉴를 다뤄 사계절 동안 안정적인 고정 매출 확보가 가능하다.

또, 레시피가 간소화되어 업종변경 희망 가맹점주나 청년창업자, 1인창업자, 여성(주부)/초보창업자도 어려움 없이 쉽게 운영할 수 있다.

 

큰가마순대국  본사는 원팩 형태의 가공된 원육을 각 가맹점에 공급해 가맹점주들이 레시피만 보고도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시적인 가맹비•교육비 면제는 물론 큰 틀의 인테리어 변경없이 주방집기•의탁자 등의 시설물에 대해 활용 가능한 범위 내에서 최소한의 금액만을  들여  소액창업으로 체인점 개설이 가능하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이며 상권에 따라 무이자 대출도 지원 가능하다.

브랜드 대표는 “한때 저도 가맹점 점주였으며 누구보다 절박한 심정을 잘 안다”며 “자사는 어려울 때 손 내밀수 있는 영원한 동반자 같은 본사를 꿈꾸고 있다. 여러모로 힘든 시기에 자영업자분들이 업종전환을 통해 성공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큰가마솥순대국은 대기업 물류 시스템 도입으로 매일 새벽 매장으로 식자재를 직배송하고 있으며 필수 농산품•공산품 이외의 품목에 대해서도 발주가 가능해 가맹점주는 매장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대다수의 제품들이 완제품 형태로 가맹점에 배송되기 때문에 전문 조리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 부담을 줄일수 있다는 장점이

최근의 인건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당하는 가맹점에 큰 힘이 되고 있다한다

 


또한  배달전문점도 한번에 운영할 수도 있다.

2브랜드인 앰블런스떡볶이도 6월에 출시 예정이라 SHOP IN SHOP으로 한 매장에 두개 브랜드 입점으로 가성비 높은  창업이라 할 만하다.

  C급상권에서도 매출 걱정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1인분부터 주문 가능한 배달서비스를 선보여 가맹점주의 배달수익을 동시에 보장하고 있다.

지속되고 있는 경기 불황 속에서 최고의 아이템이라서 전문적인 창업 상담만 받으면 어디서나 성공은 보장 된다고 한다.

 

자세한 창업비용 및 창업대출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화번로  1877-9952

홈페이지  www.bigmoms.kr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