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항구 맛의 도시 목포, ‘발이 되어주는 렌터카 찾는다면?

입력시간 : 2019-06-04 22:08:00 , 최종수정 : 2019-06-04 22:08:00, 김재환 기자

 



낭만항구 목포를 찾는 관광객이 늘고 있다. 목포는 맛의 도시로 전국에서 제일 긴 해상케이블카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어 관광거리가 더 늘고 있다. 또한 근현대사 거리, 선창, 시장거리 등이 활성화 돼 있어 목포를 한 번 찾는 분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문제는 목포 내에서 이동하는 방법이다. 천사 대교를 비롯해 각종 다리가 완공되면서 차량으로 이동하기에는 편리해졌다. 그러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따라서 편리한 관광을 위해서는 렌터카는 필수다. 에프원렌트카는 이러한 렌터카 수요에 발맞춰 최고의 차량을 지원하고 있는 업체다. 에프원렌트카 이유석 CTO는 목포에 살면서 모든 업체들이 함께 목포시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와 친절을 제공하길 바랐다. 그러나 뜻대로 되지 않자 직접 렌터카 업체를 설립했다. 목포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렌터카로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중이다.

 

 이를 위해 에프원렌트카는 목포 시와 전남도청의 지원을 받아 관광책자를 무료 배포하고 있다. 또한 이른 더위로 인해 고생할 고객에게 미니 선풍기를 무료로 지원해 전남관광을 하는데 최대한의 편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카시트, 유모차 등을 가지고 올 수 없는 고객을 위해 카시트, 유모차뿐 아니라 미니테잉블, 소풍의자 등을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차량 내부에는 상비약도 구비해 둬 관광을 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도록 갖추고 있다. 에프원렌트카는 렌터카를 숙박과 비슷한 시간을 보내는 곳이라고 강조한다. 그만큼 쾌적한 환경에서 보내지 않으면 여행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뜻이다. 따라서 에프원렌트카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면서 그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프원렌트카 이유석 CTO는 목포 관광 시 렌터카 때문에 고민하지 않도록 만들겠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개발에 나설 예정이다. 이유석 CTO는 “전남 지방에서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렌터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며 “그러다 보니 각종 불편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해상케이블카 등 각종 관광 자원이 완공되면 관광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목표 대표 렌터카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에프원 렌터카의 앞으로의 행보에 소비자의 관심이 모이는 이유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재환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뉴스파트너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