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편백림, 심재편백오일 함유 아보리덤 치약 출시

입력시간 : 2019-06-12 11:40:02 , 최종수정 : 2019-06-12 11:40:02, 이영우 기자
사천편백림, 심재편백오일 함유 아보리덤 치약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정한 유일한 6차산업 인증 피톤치드 업체인 사천편백림이 다량의 심재편백오일을 함유한 치약 아보리덤(Arboretum)'을 출시하였다. 편백오일은 치면세균막 형성을 억제하여 치아우식증(충치)과 치주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음이 다양한 국·내외 연구결과를 통해 밝혀진 바 있으며, 충치 및 치주염 예방을 위한 의약외품으로 등록된 물질이다.

 

사천편백림이 개발중인 치약 아보리덤은 100% 천연유래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으로서 편백심재오일 600mg을 함유한 것을 큰 특징으로 한다. 사천편백림은 당일 벌목한 살아있는 편백나무 심재에서 편백심재오일을 추출하고 있으며, 편백심재오일은 편백 잎오일보다 월등히 많은 피톤치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입안에 서식하는 박테리아가 전분이나 설탕 등을 분해하면서 발생시키는 산(acid)에 의해 치아 법랑질이 손상되어 충치가 발생하는 것을 치아 우식증이라하며, 항산화 및 항균효과가 뛰어난 편백심재오일을 다량 함유한 치약을 사용할 경우, 이러한 충치 및 치주염 예방에 뛰어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