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 전문제조기업 청춘에프앤비, '꼬치연구소', 쇼핑몰 오픈

입력시간 : 2019-06-12 16:20:19 , 최종수정 : 2019-06-12 16:20:19, 김종현 기자



닭꼬치를 전문적으로 제조 유통하는 주식회사 청춘에프앤비는 지난 6월 10일 B2C(일반소비자형)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별도의 사업자 등록증 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고, 꼬치연구소(http://www.kkolab.com)을 통하여 팩 단위로 여러 가지 꼬치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청춘에프앤비는 2014년부터 온라인 B2B(도매형) 쇼핑몰 청춘푸드(http://www.ccfood.kr)로 닭꼬치를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 온라인으로 유통판매를 해온 기업이다. 20대의 청춘들이 모여 온라인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대학가 축제, 지역행사 및 대학가에서 닭꼬치를 판매했으며, 지역사회와 장년층들의 취업을 위해, 지역의 장년층들을 적극 수용해서 위생적이고, 철저한 검수 환경에서 생산을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닭꼬치 제조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높은 위생기준과 철저한 중량 및 품질 검사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일반 매장 뿐만 아니라 휴게소, 백화점, 호텔, 여러 대기업에도 납품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꼬치연구소 자사몰 오픈으로 인해 그동안 좋은 품질임에도 불구하고, 사업자 등록 인증 절차와 일반 소비자가 구매하기에는 도매 구매 단위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




더불어 꼬치연구소에서는 서울과 경기일부 지역의 경우에는 '저녁배송'을 통해 오후3시까지 주문된 상품의 경우에는 저녁 7~11시 사이에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을 하고 있어서, 퇴근전 혼술 안주 주문이나, 캠핑,여행 하루 전 주문을 통해 편리하게 야식과 캠핑과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현재는 서울 및 인천, 경기 일부 지역에만 운용되는 특급배송 서비스를 향후 점차 확대하여 나갈 계획이다.


㈜청춘에프앤비 박진완 대표 이사는 “꼬치연구소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 역시 저렴한 가격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여러 꼬치를 구매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에 ㈜청춘에프앤비 이한주 생산 팀장은 “푸드트럭과 매장 사업자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청춘 푸드에 이어 꼬치연구소 쇼핑몰을 통해서 일반 소비자들 역시 청춘푸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신상품 개발, 사회 공헌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가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닭꼬치, 소세지 구매는 꼬치연구소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링크: http://www.kkolab.com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