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티켓' 정보이용료 현금화, 나도 모르게 50만원 한도 소진

입력시간 : 2019-07-22 17:21:24 , 최종수정 : 2019-07-22 17:21:24, 배다영 기자
[사진 제공 = 수아티켓]



 2019년 상반기 또 다시 편리해지는 모바일 결제 시장이 열리게 되었다. 정보이용료 결제가 가능한 곳이 아이폰 앱스토어까지 확대되었기 때문이다. 앱스토어의 정보이용료 결제 사용을 설정하는 것 또한 구글 콘텐츠 결제 못지않게 간편하게 구성되어 있다. 현금화 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 사용처 또한 확대된 것이나 다름없다.


 콘텐츠 현금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사용처가 증가함에 따라 정보이용료 한도 관리에는 비상이 걸렸다. 아직까지 아이폰 이용자들의 통신사 정보이용료 한도 관리의 경험이 적은데다가 결제 설정 후 부주의하게 모바일 상품권이나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적정 수준 이상으로 결제 현금화 서비스로 이용할 경우 과도한 휴대폰 사용료가 발생되어 자칫 미납, 통신비 채권이 발생할 수 있는 소지가 있게 된다.


 또한, 구글과는 다르게 아직까지 완전히 자리잡지 않은 아이폰 콘텐츠 결제 정보이용료의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자녀 및 제 3자의 결제 이용에 대해서도 충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안전한 생체 잠금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해 부주의한 일을 미연에 방지할 필요가 있다.


 국내 3대 통신사들의 한도 설정 범위는 각기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자신의 정보이용료 현금화 한도에 대해 미리 파악을 하기 바란다. 믿을 수 있는 업체와의 적정 수수료 협의는 필수이다. 


 수아티켓은 정식사업자 등록 업체로 최저수수료율과 4분내입금 신속 정확 친절한 업체로써 이용자들의 환영을 받고있는 기업이다.


 수아티켓 관계자에 따르면 충동적으로 정보이용료현금화 를 한다면 다음달 요금이 부담이될수 있기 떄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소득에 따라 계획성 있게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는것이 좋다고 말한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배다영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