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시 꼭 가볼만한곳 ‘코스 이발소’

최근 저렴한 비용과 가까운 거리로 베트남 여행이 핫한 해외여행지로 자리잡았다. 베트남 대표적 관광도시인 다낭에 이어 호치민도 급부상하고 있어 많은 관광 편의시설이 생겨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싸고 질 좋은 다양한 음식 관광과 더불어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베트남 이발소는 빼놓을 수 없는 황제관광코스이다. 


 한국과 베트남의 이발소는 확연한 차이가 있다. 이발 서비스가 메인인 한국에 비해 베트남 이발소는 바디 마사지, 귀 청소, 족욕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됨과 동시에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 인기 이발소의 경우에는 예약과 대기 없이는 방문이 힘들 정도로 핫하다. 


최근에는 풍성한 서비스에 남다른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베트남 이발소가 등장하고 있는데 호치민 푸미흥에 위치한 ‘코스 이발소’가 대표적이다. ‘코스 이발소’는 코스튬과 코스프레에서 따온 코스가 핵심이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이 다양한 코스프레 의상을 착용하고 있어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급스럽고 트랜디한 인테리어는 눈을 즐겁게 한다. 특히 베트남여성인 미녀쌍둥이 마사지사가 제공하는 포헨드(four hand)마사지는 잊지 못할 경험을 준다고 한다. 재미와 힐링마사지을 동시에 만나는 이색체험코스라고 할수있다.


‘365일 고객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행복을’ 이란 슬로건을 내세우며 족욕/면도/손톱 관리/귀 청소/발 마사지/전신마사지/샴푸/두피 마사지/머리 말리기 등 총 10단계의 체계적인 코스는 다시 한번 베트남을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만들기에 충분한 만족감을 준다고 한다. 또 나홀로 관광객을 위해 아침/점심/저녁으로 나누어 때에 맞는 식사도 무료 제공하는데 그 맛이 베트남 맛집들과 견줄 만 하다고 한다. 호치민 여행객이라면 호치민에서 맛보는 

잔치국수와 비빔밥의 맛에 다시 코스를 찾게 될 수 있을 정도로 호찌민 최고 맛집이라는 평도 있다. 30만동(한화 15,000원)에 식사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아 한국인뿐 아니라 현지에 외국 사람들에게도 믿을 수 없는 가성비에 여행 기간 동안 매일 방문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다양한 문화의 접목과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는 호치민이발소 코스이발관은 반드시 황제여행 코스에 메모해 두는 것은 후회 없는 자유여행의 준비일듯하다.


더 자세한 서비스와 정보는 업체 홈페이지(www.cosbarber.com) 혹은 카카오톡: cosbarber친구추가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