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경찰의 과도한 진압 행위

정당한 집회시위에서의 경찰 폭력

야당 지지자들의 공정한 지방 선거 묵살

여성 시위자도 무차별 폭력

입력시간 : 2019-08-14 23:17:20 , 최종수정 : 2019-08-20 08:55:07, 김태봉 기자

러시아 폭력 진압의 현장

 

여성시위자 무차별 폭력

 

REUTERS 인용


810일 토요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한 러시아 경찰이 한 여성을 밴으로 끌고 가서 그녀의 배를 주먹으로 때린다.

 

러시아의 통신 규제 기관인 로스코메나드조르는 구글에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인 유튜브에 '불법 매스 이벤트'의 광고를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로스코메나드조르는 미국 기술대국이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러시아가 자국 주권에 간섭하고 적대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으로 간주할 것이라는 내용의 서한을 구글에 보냈다고 23일 밝혔다.

 

이 발표는 수만 명의 야당 지지자들이 공정한 지방 선거를 요구하는 허가된 집회를 위해 모스크바 도심 외곽에 모인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이다.

 


야당 지지자를 위한 정당한 집회 현장에서 한 여성 시위자에 대한 러시아 경찰의 도넘은 폭력적 진압 과정은 많은 외신 언론등의 취재 앞에서도 버젓이 행해지고 있다.

 

중국아니 북한등 공산 사회주의 국가에서나 볼 수 있는 폭력행위이다. 진정한 자유민주주의가 필요한 이유를 잘 보여주고 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