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청사거리 신규공급 '거마 GM VALLEY(지엠밸리)오피스텔' 분양 인기

입력시간 : 2019-08-16 15:14:06 , 최종수정 : 2019-08-16 15:14:06, 조대은 기자

강서구청사거리에 신규 공급되는 거마 GM VALLEY(지엠밸리) 오피스텔이 최근 분양을 시작하여 화제이다.


거마 GM VALLEY (지엠밸리)는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116-5번지에 위치하며 지하2층~지상18층의 규모에 116세대 전실이 복층형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오피스텔이다.


거마 GM VALLEY (지엠밸리)는 탁월한 지리적인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데 서울마곡지구와 서울식물원, 김포공항 및 여의도 생활권이 인접하고 있으며 9호선 가양역과 5호선 화곡역의 중심에 위치하여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서부광역철도 강서구청역(예정) 라인에 위치하여 향후 많은 편리성과 호재가 기대되는 입지이다. 또한 강서구청, 강서경찰서(신축중)등 관공서와 홈플러스, 이마트등 대형마트 등이 인접하여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인근 마곡지구와 공항근무자뿐만 아니라 이대서울병원, 홈플러스본사, MG새마을금고 전산센터 등 유입인구 증가로 투자 및 실입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여진다는 업계 설명이다.


​거마 GM VALLEY (지엠밸리)는 구성은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복층형으로 되어있어 공간활용이 뛰어나고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또한 1.5룸은 더블복층을 제공하여 2인이상의 생활공간까지도 제공이 가능하다.


거마 GM VALLEY (지엠밸리)는 탁월한 입지, 혁신적인 실내공간, 합리적인 분양가 이 세가지를 골고루 갗추고 있으며 강서의 중심입지에서 마곡의 인프라까지 누릴수 있는 프리미엄 오피스텔이라고 분양관계자가 전했다.

조기에 소진될 수 있으니 미리 연락하여 방문 예정을 잡길 바라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분양문의 02-2668-9970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대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주간분양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