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한복 - 한류 힘입어 한복 대여문의도 상승! 한복 대여 업체 선정은?


인사동, 광화문, 경복궁 등 관광지에는 한국인 뿐 아니라 외국인도 많이 보인다. 

이러한 관광지에서 한복을 입고 인증샷을 찍는 게 대세가 된 상황. 

뿐만 아니라 한류에 힘입어 한복 대여문의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바가지요금, 불친절한 서비스, 몇 개 없는 한복에 실망감을 입는 관광객도 눈에 띈다.

그렇다면 한복 대여업체는 어떻게 선정하는 것이 좋을까?


인사동에 있는 국민한복차빔 이다솔 대표에 따르면, ’우선 친절한 상담이 기본‘이라고 했다.

또한 ’바가지요금으로 한복을 대여하면 당장은 이득을 보겠지만 장기적으로는 합리적인 가격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시켜주면 소비자가 먼저 알아준다‘고 말을 전했다.


국민한복차빔은 인사동, 광화문 경복궁 등 관광지 중심지에 있어 도보로 이용가능하여 접근성이 좋았으며, 300여 벌 이상의 한복이 갖춰져 있어 폭넓은 선택은 물론, 한복 대여 고객들에게 헤어스타일링을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해주어 한복과 맞는 머리 모양으로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도와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가장 가까운 역은 안국역 이였으며, 6번출구 기준 도보 약 2분이 소요되어 접근성, 가격, 서비스 모두 만족하였다.


국민한복차임은 종로구 인사동길 55-2 3층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 https://www.kukminhanbok.com 혹은, 대표번호 02-738-9170로 가능하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