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국우동 "라운드 라운드" 행복나눔가게 현판식 가져

최무경 대표 "나의 재능과 재능 받아주는 이웃이 있어 감사, 빵의 고소함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입력시간 : 2019-10-10 12:11:29 , 최종수정 : 2019-10-10 15:25:44, 이영재 기자

 

대구 북구 학정동에 소재한 라운드 라운드(대표 최무경)10일 조귀애 국우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나눔가게 현판전달식을 가졌다.

 

학정동에 소재한 라운드 라운드(대표 최무경)는 이웃이 이웃을 돕는 나눔공동체 실현을 위해 북구청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복나눔가게의 취지에 공감하고 매일 빵을 후원하기로 했다.

 

행복나눔가게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의 상점, 학원, 병원 등에서 판매하는 물품이나 제공하는 서비스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나눔사업을 말한다.

 

최 대표는 학정동에 2호점을 내면서 이웃과 함께 라운드 라운드(둥글게 둥글게) 살아가고자 동참했다면서 함께 나눌 수 있는 재능과 나의 재능을 받아주는 이웃이 있어 더욱 감사하고, 앞으로도 빵의 고소함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귀애 동장은 누군가에게는 한 끼의 식사도 될 수 있는 맛있는 빵을 후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운드 라운드의 나눔 활동이 널리 퍼져 또 다른 나눔이 생겨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대구북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