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라니아 탈모샴푸 출시로 뜨거운 관심

입력시간 : 2019-10-11 00:14:13 , 최종수정 : 2019-10-11 00:14:13, 이영우 기자
키라니아 탈모샴푸

소비자만족 2년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고객들의 입소문 만으로 샴푸 200만병 판매를 돌파한 브랜드가 자연주의 브랜드 키라니아이다.

최근 가수 장윤정이 새롭게 모델로 선보이며 이슈가 되고 있는 키라니아 샴푸는 구매고객들의 압도적인 재구매로 홈쇼핑업계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다.

2016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수많은 후기와 입소문 만으로 2년연속 홈쇼핑 1등 샴푸(홈앤쇼핑)로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이달부터 새롭게 선보인 탈모샴푸는 출시되자마자 자연유래 탈모샴푸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키라니아 피토스칼프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는 100% 청정 제주산 편백추출물이 함유되어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으며, 5만여개의 식물줄기세포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의 뿌리를 꽉 잡아주고, 거기에 프리미엄 항산화 성분인 그린프로폴리스까지 함유되어 키라니아 샴푸중 유일하게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및 모발탈락수 개선, 두피탄력강화까지 그 효과까지 인체시험에서 확인되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브랜드 K”에 당당히 선정되어 대한민국 대표 중소브랜드로, 태국, 러시아 등 여러 박람회에 초청되어 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리에이티브위드의 관계자는 키라니아는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케이엠제약㈜의 우수한 연구진들과 꾸준히 연구, 개발해서 더 많은 분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오는 1011일 목요일 낮 1240분 홈앤쇼핑에서 엄청난 파격혜택의 키라니아 천연샴푸 완판 앵콜전이 생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