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앤존사 초록홍합오일 최고함량 30000mg 출시

퇴행성관절염에대한 정보를 얻고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되고있는 뉴질랜드의 초록입홍합은 녹색입홍합 그린머슬등 여러이름으로 노년기에 접어든 사람들에게는 이슈가되고있다.


국내외시장에 많은 제품들이 출시 및 판매되고있는 가운데 어제 24일 뉴질랜드의 현지회사인 피터앤존사의 초록홍합오일 30000mg이 출시되어 화재를 모으고 있다.


하루에 한번 섭취하면되는 원어데이 제품으로 기존의 초록홍합오일과는 함량의 차이가 워낙 큰 초고함량인데다, 함께 섭취하면 좋다는 오메가3중에서도 수용성이며 최고급인 크릴오일이 함께 함유된 제품이라 현재 시판되는 제품 중 프리미엄급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다. 이는 익히 잘 알고있는 리프리놀사의 특허공법으로 제조된 제품이라는 점에서 다시 한번 주목해 볼만하다.


하지만, 가격 또한 기존 제품들의 가격거품을 최소화하여 기존 20000mg대의 제품들과 비슷한 가격대에 출시 고객중심적 회사라는 높은 평을 받고있다.


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뉴질랜드초록홍합은 관절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 관심을 모았다. 초록입홍합은 껍데기의 입구가 초록색인 것이 특징인데, 한 가정의학과 전문의에 따르면, 초록입 홍합 섭취 시에는 강력한 염증 유발 물질 생성을 억제해 몸속의 이동 경로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어 통증 조절에 도움을 준다.


이는 자외선이 강한 뉴질랜드 바다의 서식환경의 영향으로 강력한 항산화 항염증 물질을 축적해 결과적으로 섭취하면 무릎염증과 통증을 줄이는데 효능이 있다는 것이다.


초록입홍합을 먹는 뉴질랜드 해안가의 원주민들이 내륙의 원주민보다 관절염의 발병이 적은것에적은 것 시작된 연구는 초록입홍합 추출오일을 이용한 동물 실험을 해보니 관절 파괴물질을 투여해도 손상이 거의 없었다는 연구결과를 갖고있다.


특히, 초록홍합오일 속 항염성분은 기관지염 천식 비염 통풍 알레르기성 피부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의 의약안전처에서는 이미 초록입홍합 오일의 관절 기능 개선효과를 인정하였고, 국내에 많은 제품이 유통되어 인기를 몰고있다.


초록홍합의 구매는 주로 해외직구를 통해 뉴질랜드에서 한국으로 배송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뉴질랜드의 제품이 훨씬 고함량이기 때문에 빠른기간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