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콜렉터를 착안해 만든 사이트가 있다?!

명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을 말한다

중고 명품을 비롯해 신상 명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자신이 원하는 명품을 구입하기 위해 찾거나 판매하기에도 적합

입력시간 : 2019-11-12 22:02:37 , 최종수정 : 2019-11-12 22:02:37, 남궁문 기자

신상, 중고 명품을 찾는다면? ‘중고명품’

명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을 말한다. 우리 주변에서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일수록 지나온 시간에 따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 때문에 중고 명품을 전문적으로 수집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중고명품을 구하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제품 자체를 구입할 수 있겠지만 제대로 기능을 하고 있는지 여부를 잘 알아야 한다. 또한 해당 제품이 정품인지 여부도 확인해야 한다. 



이러한 점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 자칫 정품이 아닌 가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이다. 중고 명품을 비롯해 신상 명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최근 주목받고 있다.

‘중고명품’(http://www.junggomeengpum.com)은 시계를 비롯해 쥬얼리, 가방 등 각종 명품을 중고나 신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모아놓은 사이트다. 각종 명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프라다, 구찌, 버버리 등 특정 브랜드 명품을 따로 구분해 두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명품을 구입하기 위해 찾거나 판매하기에도 적합하다.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이트 관계자는 “중고명품은 이제 전문적인 콜렉터가 있을 정도다”며 “이 점을 착안해 사이트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사이트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궁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