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라이딩을 즐길 준비를 한다면?! 중고자전거

주말이 되면서 수도권을 중심으로 자전거 도로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늘고 있다

어떤 자전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안전과도 직결되기 때문에 선택을 잘해야한다

각종 카테고리화를 통해 필요한 제품을 매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입력시간 : 2019-11-12 22:08:51 , 최종수정 : 2019-11-12 22:08:51, 남궁문 기자

자전거 라이딩 떠나고 싶다면? ‘중고자전거’

주말이 되면서 수도권을 중심으로 자전거 도로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늘고 있다. 특히 주말마다 지하철에 자전거 승차가 가능해지면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자전거를 손꼽고 있다.
문제는 자전거 라이딩을 위한 준비다. 철저하게 준비하지 않으면 자칫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단순하게 자전거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실제로 준비를 시작하면 갖춰야 할 장비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특히 자전거는 잘 선택해야 한다. 어떤 자전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안전과도 직결되기 때문이다. 새 제품보다 오히려 관리 잘된 중고 자전거를 찾는 사람이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새 제품보다 한 번 사람의 손을 탔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게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중고 자전거(http://www.junggojajengeo.com)’는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중고자전거를 비롯해 각종 자전거를 모아놓은 사이트다. 중고 자전거가 필요한 사람들이나 판매하려는 사람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두고 있다.
픽시, 미니벨로부터 시작해 수입, 클래식 등 각종 카테고리화를 통해 필요한 제품을 매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또한 자전거 라이딩에 필요한 거치대나 의류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사이트 관계자는 “중고자전거를 찾는 분이 많다”며 “이런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자전거 라이딩은 이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스포츠가 됐다”며 “앞으로도 많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궁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