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이끄는 브랜드 '아미모네(AMYMONE)'

마스크팩, 미스트, 페이스오일 3종 기초제품군 출시

유해성분없이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돋보여

 



최근 화장품 업계에선 유해성분 없이 안전한 원료로 만든 화장품을 의미 하는 ‘클린뷰티’가 대세다. 

지난 4월 발간된 ‘2019년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 리포트에 따르면, 미국과 프랑스의 뷰티 시장에서 클린뷰티가 주요 키워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 각종 식품, 생활용품 등에서 유해성분 논란이 일어난 후, 화장품에서도 안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그 어느때보다 높다.


이에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OEM, ODM 전문제조수출업체인 ㈜아이썸코리아에서 최근 런칭한 브랜드 ‘아미모네’ 가 클린뷰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유해성분 없이 무자극테스트 인증을 획득한 스킨케어라인 3종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고급스런 제품 패키지로 아미모네의 ‘깨끗함’을 상징한다.

#자연 유래 영양분이 시트 한 장에, ‘바다 마스크’

아미모네 바다 마스크는 아데노신, 세라마이드 등의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과 갈조류 추출물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바다 마스크의 특별함은 홍조류에서 추출한 카라기난이 겔화되어 있는 ‘3세대 스킨겔 마스크 시트’에 있다. 카라기난 성분이 마스크를 떼기 전까지 시트의 에센스가 증발하는 것을 방지하며, 피부 속으로 유효성분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장시간 접촉에도 자극이 없고 밀착력이 뛰어나서, 많은 고객들이 ‘붙였다 떼면 얼굴이 환해진 걸 느낄 수 있다’ ‘시트가 부드럽고 에센스 양도 많아서 좋다’ 라며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기고 있다. 


#해양심층수로 피부 생기 충전, 아미모네 ‘바다 미스트’

아미모네 바다 미스트는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 베타인, 미역, 다시마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의 pH 밸런스 유지 및 진정, 보습에 도움이 된다. 

바다 미스트는 내용물 외에 용기에서도 안정성을 더했다. 논가스(Non-Gas) 용기 채택으로 가스로 인한 피부 수분 손실과 트러블, 폭발 등의 위험을 방지했으며, ‘안개분사’를 구현하기 위해 프랑스제 프리미엄 펌프를 사용했다.


#피부수분을 지켜주는 심해의 보습력, 아미모네 ‘바다 오일’

바다 오일은 조직재생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연어 DNA 성분과 장미, 제라늄 등의 천연 오일을 함유한 페이스 오일이다. 자연 유래 성분들이 피부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속당김을 잡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오일 특유의 무거움과 번들거림을 개선해, 가벼운 사용감이 돋보인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민감성은 물론 ‘수부지’ 피부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http://amymone.co.kr

http://eyesomekorea.co.kr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