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푸드 판매장 고객감사 할인행사 실시/신동언 기자

- 오는 29일부터 12월 3일까지 5일간, 20% 파격할인 혜택 -

입력시간 : 2019-11-27 17:00:39 , 최종수정 : 2019-11-27 19:05:22, 신동언 기자

신동언 기자 = 제천로컬푸드협동조합은 오는 29일(금)부터 5일 간 제천시 로컬푸드판매장에서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감사 할인행사는 전국 최초로 이마트 내에 설치된 제천시 로컬푸드판매장 개장을 기념하고 로컬푸드 소비촉진 홍보를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를 통해 농산물을 기존가보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이와 병행하여 제천지역 농산물의 판촉행사도 실시한다.


판매장에서는 입점 농가를 우수 농·특산물 생산농가로 재편하고 품목과 제품 수를 크게 늘려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품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쌀, 잡곡, 사과, 딸기 등 250여 품목을 판매한다.


김현주 협동조합장은 “지난 4월 판매장 개장 이후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고객 감동 서비스로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시 관계자는 “판매장을 통해 우리지역의 신선한 농․특산물을 지속적으로 저렴하게 공급하겠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장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경찰신문 신동언 기자 ]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신동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경찰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