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문 현관 중문 전시장 안산점 입점하다!! 오픈 기념 SALE 이벤트 함께하세요!!

안산 그랑시티 자이 중문 협력 지정 업체인 모두문에서 안산점 중문 쇼룸을 오픈하였습니다.

입력시간 : 2019-12-11 18:08:27 , 최종수정 : 2019-12-11 18:08:27, 김종현 기자

아파트 중문 대명사인 모두문에서 안산점 현관 중문 전시장을 오픈하였다.


모두문은 원스톱 체제로 제조 상담 실측 시공 AS까지 완비한 중문 업체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지난 10월 7천 세대 안산 그랑 시티 자이 아파트의 협력 지정 업체로 선정이 되어 브랜드로서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신축 아파트 및 다세대 빌라에서도 공동 구매의 일원으로서 자리매김을 하여 본사 직영점인 모두문 전시장을 안산에 입점하게 되었으며, 사업을 넓히고 있다.


안산시 4호선인 상록수역과 5분거리이며 안산 시곡 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하였다.


 더불어, 전시장과 본사 생산 공장과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보다 소비자들과의 네트워크를 편리하게 하여 실제 시공 중문을 보다 디테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전시해놓았다.


또한, 최신 상품인 아노다이징 도장형 초슬림형(11바) 와 친환경 불소 도장형 (22바) 와 빈티지 팔각 여닫이를 다양하게 집약해놓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더 받고 있으며 이에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모두문 전시장 입점 기념으로 모든 중문을 10~20퍼센트 인하하고 있으며 단, 한 달 동안만 진행된다고 한다.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 상담이 가능하며 업무 상담 시간 외 저녁 상담은 예약을 통해 개인 맞춤 상담이 가능하여 직장인에게도 제격인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모두문은 이번 중문 전시장을 필두로 가맹 사업을 넓힐 계획이며 판매 총판 및 대리점의 확충을 통하여 가맹주들의 문의도 받을 계획이다.


창업 문의 및 소자본으로도 가능한 중문 전시장에 관심 있는분들은 모두문 본사로 상담 또한  가능하다.


감사합니다.


 


www.modoomoon.com


가맹점 문의 - 1522.4071


쇼룸 상담 문의 - 031) 419.2799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