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미안 집에서 관리하는 20만 원대 전신 LED 마스크 출시

자미안이 얼굴을 넘어서 전신 관리가 가능한 LED 마스크를 출시했다.

입력시간 : 2019-12-23 18:57:42 , 최종수정 : 2019-12-23 18:57:42, 김종현 기자


자민안은 최근 전신 극적외선 LED 돔 마스트를 세상에 내놓았다. 앞서 출시된 선풍적인 인기를 끈 LED 마스크는 얼굴에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전신 LED 마스크는 말 그대로 전신에 사용이 가능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LED 돔 마스크는 언제 어디서는 누워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전신 마스크다. 온몸에 사용이 가능한 만큼 LED 개수가 일반 마스크에 비해 월등히 많다. LED 마스크는 보통 80~150개의 LED를 갖고 있지만 전신 LED 마스크는 1168개의 LED 파장이 있어 보다 강력하다.


모양은 돔 형태로 돼 있으며, 곡선이기에 피부에 닿지 않아 탈의 후에 사용해도 문제없다. 또한 배터리 방식이 아닌 전원 방식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빛을 내뿜을 수 있다. 특히 빛은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LED 돔 마스크는 얼굴은 물론 목, 가슴, 배, 허벅지, 등, 종아리까지 전신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얼굴 사용 시에는 피부에 직접적으로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사용해도 위생적이다. 가슴 사용 시에는 제품을 끼운 후 양팔을 옆으로 자유롭게 벌릴 수 있어 스마트폰 사용 등 지루하지 않게 이용 가능하다.


허벅지, 종아리도 침대, 소파 등 어디에서든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등은 엎드린 자세로 이용 가능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LED 돔 마스크는 전신 사용이 가능한 만큼 크기가 다소 큰 편이지만 접어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부피를 줄일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파장이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피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레드 파장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며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종합적인 피부 관리에 용이하다.


블루 파장은 피부 진정과 모공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결을 최대한 보호해주며 피부의 손상을 막아주기 때문에 청소년 및 성인의 피부 고민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보라 파장은 보습력을 높여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자외선 저항력을 높여줘 피부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근적외선은 피부 가장 깊숙한 곳까지 침투할 수 있다. 피하지방까지 도달하기 때문에 경화된 피부에 탄력을 줄 수 있다.


이처럼 전신 LED 마스크는 피부과에서 받던 케어를 가정에서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화장이 자주 들뜨고 '등드름', 몸 뾰루지, 몸 피부결 등에 고민이 있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이뿐만 아니라 KC인증이 돼 있어 안전하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A/S도 1년간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