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스토리, 우리 몸의 사진기 눈. 안경과 렌즈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은?!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1.01 12:58 수정 2020.01.01 12:58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 중 하나인 눈. 사람의 눈은 빛이 있어야 물체를 볼 수 있다.

빛이 어떻게 들어오냐에 따라 보이는 것이 달라진다. 


시력이 저하되었다는 뜻은 빛이 들어오는 기전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이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안경 혹은 렌즈를 구매하게 되는데, 막상 구매하자니 어떤 제품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 선택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안경과 렌즈를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자문을 얻기 위해 대구에서 안경점을 운영중인 박현서 대표에게 자문을 구해보았다. 박현서 대표에 따르면 가장먼저 친절한 상담을 꼽았다. “사람의 눈은 개개인별로 다르기 때문에 단순히 일괄적인 제품만을 판매하는 곳은 피해라” 라고 전하며, “사람마다 난시인지 근시인지 다르고 망막의 두께, 시력, 민감도 등도 다르기 때문에 상담과 검사를 통해 눈에 맞는 안경과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하였다.

또한 “안경과 렌즈는 눈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단순히 저렴한 제품만 찾는 것 보다는 착용감이 좋고 내 눈에 맞는 안경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라고 전했다.


실제 박현서 대표가 운영중인 글라스스토리 대구테크노폴리스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안경과 렌즈를 비교해보는 모습을 보였으며, 구매에 높은 만족을 하는 것으로 보였다. 또한 다양한 안경과 렌즈가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했다. 

 

글라스스토리 대구테크노폴리스점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상업로 110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 및 상담은 053-616-8825로 가능하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