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자토마토콜라겐, 중앙일보 2019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긴자토마토코리아(대표 임은혜)의 먹는콜라겐 브랜드인 ‘긴자토마토콜라겐’이 2019년 12월 26일 서울 메이필드 호텔에서 열린 ‘중앙일보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시상식에서 뷰티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에서 월등한 두각을 나타낸 최고의 브랜드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선정하여 수상한다.

긴자토마토사는 저분자콜라겐 시장에서 차별화된 원료인 샥스핀을 통해 피부를 구성하는 필수 영양소인 콜라겐,콘드로이친,히알루론산을 천연성분에서 추출하여 피부보습, 노화방지, 피부영양 공급, 콜라겐 생성 등과 독보적인 인체 흡수율의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유통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긴자토마토사’에서 7년간의 연구 끝에 제품화한 ‘콜라겐’은 상어 중에서도 콜라겐 함유량이 8배나 높은 청새리 상어의 지느러미를 일본의 기술력으로 정제하여 일체의 화학첨가물 없이 그대로 졸여서 만들었기에 기존 시중의 분말로된 피쉬콜라겐류 제품들과는 콜라겐효능,효과면에서 비교할 수 없다고 한다.

긴자토마토콜라겐은 스틱포 형태의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고함량 어류콜라겐과 천연칼슘,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고 無방부제, 無카페인, 無지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용이하여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달 분 30포에 무려 45장의 청새리 지느러미가 고농축되어 있으니, 1회 섭취 1포에 한 개 반의 상어지느러미가 농축되어 있고,1포 콜라겐함량 3000mg중 청새리상어지느러미 100%의 고농축제품이다.  피부 보습과 연골 성분인 콘드로이친과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고 사과퓨레, 비타민C 등 항산화물질과 피부탄력유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한가지 천연원료에서 피부에 중요한 3가지 주요 성분(콜라겐,콘드로이친,히알루론산)을 모두 추출해 낸 액상형으로된 초저분자콜라겐으로 인체흡수율을 극대화시킨 것이 이 제품의 핵심기술이다. 또한 맛이 좋고 포장을 뜯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긴자토마토 코리아 임은혜 대표는 “중앙일보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수상은 제품의 독보적인 품질과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실제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연구하고 품질관리 및 향상에 힘쓴 덕분이라 생각한다. 이미 우리나라보다 10년 정도 앞서 초고령화 사회가 된 일본에서도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그 효과와 만족감이 검증된 초저분자콜라겐 제품으로서 한국에서도 앞으로 더 큰 사랑을 받으며 100세 시대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젊음과 건강에 부응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긴자토마토코리아 고객센터 070-8118-5458

http://www.ginza-tomato.co.kr/product/긴자토마토-콜라겐진주-펄-플러스/10/category/1/display/2/#top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