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슬로화장품, 편백나무 수액 제품으로 인기 부상

“피부과학 첨단 바이오 최고의 아이템 입각해 생산”

이지현 기자

작성 2020.01.02 18:43 수정 2020.01.07 23:58
미슬로 뉴트리션 스템 파워 크림 <사진=미슬로화장품>


35년을 지속적으로 용기 인쇄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화장품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명일스크린테크(이기산 회장)의 관계사인 아이미코㈜ 미슬로화장품은 국내 유수의 화장품 업체들에 잘 알려져 있다.


미슬로화장품은 정제수 대신 편백나무 수액을 각 화장품마다 듬뿍 담아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민감한 피부의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어 매끄럽고도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중국으로의 판로와 새로운 개척을 위해 애쓰면서 세계로 도약하는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


자연의 상쾌한 효능 그대로 편백나무 수액 제품을 만들어내는 아이미코㈜ 미슬로화장품은 오랜 신념으로 피부과학 첨단 바이오 최고의 아이템 제품을 만들어냈다. 또한 원료에 충실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지난 10여년 동안 오직 한 길을 달려오고 있다모든 사람의 피부에 촉촉한 보습 충전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가기 위해 숲의 원료에 충실한 진한 편백 수액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품질 제일주의 가치는 너무나 소중하기 때문이다.

 

국내외 소비자들의 피부건강에 획기적인 만족을 주고 있는 미슬로화장품은 친환경 자연을 근간으로 피부에 순수함을 유지케 하기 위해 늘 열의를 더하고 있다.

 

이에 입각해 20187()대한민국명인회로부터 미슬로화장품은 수액화장품으로 대한명인에 확정된 이기산 회장의 제품철학에 대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은 피부친화적 천연성분 사용으로 항산화, 항노화, 주름 개선 효과를 통해 한결 잘 가꾸어준다고 한다.

 

미슬로 편백나무 수액 화장품은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시장에 내놓으며 소비자의 피부건강을 책임지며 우수한 발명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미슬로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명목 아래 보다 피부친화적인 화장품 개발에 성과를 거두며 소비자에게 건강한 피부와 행복을 전하고 있다. 

 http://www.imislo.com/  

[아트글로벌뉴스 이지현 수석기자]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지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아트글로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