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스윙 잠실점, 신규 가입시 투자 정착금 2만원지원

입력시간 : 2020-01-04 08:15:14 , 최종수정 : 2020-01-04 08:15:14, 김종현 기자


FX마진거래란 외국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를 말한다. 전세계 통화의 환율은 시시각각 변하고, 이러한 변화를 이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FX마진거래의 핵심이다.


계약당 증거금 1200만원 이상의 자금이 필요하기에 자본이 많지 않은 소액투자자들은 진입 장벽이 높았지만 이를 개선해 출시한 FX스윙은 증거금 렌트 서비스로 스프레드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많은 소액투자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거래는 평일 24시간 내내 모바일이나 PC로 언제 어디서든 가능하며 짧은 사이에 환율이 오르내리기 때문에 정확성을 높인다면 더 높은 수익을 노려볼 수 있다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FX스윙 잠실점 관계자는 "투자자들의 만족스러운 거래를 돕기 위해 FX스윙 잠실점 신규가입 시 2만원 투자 정착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하여 투자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추천지점코드에 잠실점을 기입해야만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FX스윙은 각종 혜택과 투자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