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스윙 시티점, 오픈 이벤트로 신규 가입 시 2만원 투자 지원금 진행

FX마진거래는 증거금을 통해 선물회사와 계약을 한 후, 외환을 거래하는 방식으로, 2005년 처음 국내에 도입되었고 이후 점진적으로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FX마진거래 방식은 국가별 법정화폐간 환율 차액이 발생함에 따라 이익과 손실이 결정되는데, 사고 팔기가 자유로운 양방향 거래 시스템과 만기가 없다는 특성 덕분에 투자 및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되어 왔다


전세계 통화의 환율은 시시각각 변하며, 이러한 변화를 이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FX마진거래의 핵심이다.


FX마진 거래는 외환시장에서 현재 가장 유동성이 풍부한 장외 해외통화 거래가 가능한 금융시장으로, 외환 거래는 통화 간의 거래이며, 전 세계 일일 외환 거래량은 무려 3조 유로화 이상이다.


또한 외환 시장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연속적으로 24시간 동안 거래가 이뤄지며 모바일이나 PC로 거래가 가능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거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FX스윙 전국 지점인 FX스윙 시티점을 런칭 기념하며 FX스윙 시티점 가입회원 전원에게 투자금 2만원을 지원중이며 추천지점코드로 '시티점' 가입시에만 지원되니 유의를 당부한다. 또한, 투자 초보자들의 무분별한 투기로 인해 생기는 손실을 예방하고 차단하기 위하여 올바른 투자기법을 활용하여 회원들의 수익창출을 돕고 있다.


이에 FX스윙 시티점은 여러가지 이벤트로 인해 투자로 인한 수익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투자, 안전한 투자를 제공하는 신개념 투자 플랫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