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튼, 편안한 운전 환경을 위한 셀토스 전용 용품 제안

신차 관리 및 편안한 운전 환경을 위한 셀토스 용품 제안

본네트부터 트렁크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준비

입력시간 : 2020-02-18 23:35:18 , 최종수정 : 2020-02-18 23:35:18, 김종현 기자


지난해 7월 출시된 기아차 셀토스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소형 SUV 특성상 특히 젊은 세대들에게 첫 패밀리카로 운용되는 경우가 많아 신차 관리 전용 셀토스 용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이에 메이튼은 효율적이고 편안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는 셀토스 용품 몇 가지를 제안했다.


셀토스 기존 순정의 트렁크 하단은 별도의 마감 없이 철제 프레임이 노출되어 있는 모습으로 물품을 수납할 때에 소음이 발생하여 오너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이 때에는 메이튼 트렁크 언더 트레이를 장착하여 보완할 수 있다. 초정밀 3D 스캔 작업을 통해 제작되어 순정과 완벽한 일체감을 보이며 친환경 소재인 TPV 재질을 채택하여 주행 중에도 흔들림과 소음을 최소화하여 보다 많은 짐을 적재할 수 있도록 했다. 


트렁크 언더 트레이와 함께 구성하면 좋은 트렁크 매트 역시 3D 스캔 작업을 통해 빈틈과 들뜸 없이 트렁크 내부와 도어, 시트까지 커버해주는 제품이다. 셀토스 옵션 중 하나인 보스스피커 적용 유무에 따라서도 순정 같은 피팅을 구현하기 위해 섬세한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트렁크매트와 함께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콘솔트레이는 콘솔 박스에 공간을 분리하여 수납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세차 시 발생할 수 있는 본네트 누수 방지를 위한 몰딩 또한 인기가 높다. 별도의 공임 없이 손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뛰어난 접착력을 가진 3M 테이프를 적용하여 액체뿐만 아니라 이물질과 먼지 등의 유입도 차단하여 부식 방지 효과도 있다.


한편, 메이튼은 셀토스 전용 킥매트, 대쉬보드 커버, 머드가드, 스크래치 커버, 네비게이션 필름, 스마트키케이스 등의 용품들도 판매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토어 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주소 : https://smartstore.naver.com/mayton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