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튼, 넥쏘 전용 튜닝 용품 출시, 수소전기차 오너들의 고충 해결

차량 보호 및 편의를 위한 용품 여럿 출시

넥쏘 오너들의 고충 해결하며 높은 평점 기록

입력시간 : 2020-02-18 23:39:47 , 최종수정 : 2020-02-18 23:39:47, 김종현 기자


현대자동차 친환경 미래 모빌리티 자동차 ‘넥쏘’는 세계 유일의 2세대 수소전기차로 지난해 4,194대를 판매하며 높은 성적을 거두며 올해 넥쏘 국내 판매 목표를 1만 100대로 정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다.


이에 자동차 튜닝 용품 전문 업체 메이튼은 넥쏘 전용 튜닝 용품들을 선보이며 수소전기차와 호환되는 튜닝 용품을 구매하기 어려웠던 넥쏘 오너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용품 대부분 넥쏘 오너들의 좋은 후기를 받으며 꾸준한 상승 곡선을 타고 있으며 특히 콘솔 박스의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콘솔트레이의 판매량이 높다. 메이튼의 콘솔트레이는 동전들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머니 스토리지 공간부터 다양한 물품들은 수납할 수 있는 여러 공간으로 분리되어 깔끔한 차량 내부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주행 중에도 미끄럼 방지를 위해 일체형으로 러버 코팅 기법을 적용하였다.


넥쏘 순정에는 머드가드가 없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오너들의 고충이 들리고 있다. 이에 메이튼은 이러한 고충을 보완하기 위해 발 빠르게 넥쏘 전용 머드가드를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철 눈길 주행 시 진흙, 블랙아이스 등으로 오염되는 것을 방지해주며 러버 특성상 뛰어난 내구성과 3D 스캔 작업을 통해 제작되어 순정과 같은 일체감을 보여 방지턱과 바퀴의 간섭이 없어 자유로운 주행을 가능케 한다. 


트렁크에 물건을 싣고 내리는 과정에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해주는 트렁크 가드와 경첩이 그대로 드러나 있어 이물질로 인한 부식이 진행되는 것을 막아주는 도어힌지 커버도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한편, 메이튼의 넥쏘 전용 튜닝 용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공식 스토어 팜에서 가능하다.


웹주소 : https://smartstore.naver.com/mayton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