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블로썸 젤리카 디자인 공모전 내 디자인이 제품으로

온유뉴스 기자

작성 2020.05.13 12:45 수정 2020.05.13 12:45

직장인들은 재택근무에서 벗어나 순차적으로 출근을 하고 있고 아이들도 곧 순차적으로 등교가 예정되어 있다지만 여전히 집에서 무엇을 해야할 지 모른채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많다. 집콕이 생활화가 되어버린 요즘, 아이들과 무엇을 하고 놀아야 할지 모른다면 글로시블라썸의 젤리카 디자인 공모전에 응모해보자.


글로시블라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우수한 품질력의 젤네일스티커를 제작,판매하는 곳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젤네일스티커를 제작하고 있으며 실제 젤네일과 같이 오래 지속되는 광택감과 1주일 이상 유지되는 유지력, 가볍고 산뜻한 착용감, 간단한 제거방법, 산뜻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장점으로 하고 있다. 키즈젤네일 역시 프린세스젤리카 라는 이름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4세에서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 있다.


글로시블라썸 젤리카의 디자인 공모전은 2020년 4월 29일부터 2020년 5월 25일까지 참여기간이며 10세 이하 어린이만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서 해당 디자인으로 디자이너의 이름으로 네일 스티커가 출시가 되게 된다. 


참여방법은 글로시블로썸 인스타그램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glossyblossom_store 계정 팔로우 &계정태그를 하면 된다. 정확한 참여방법에 대한 내용은 해당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https://www.instagram.com/p/B_i-0fHjVvK/?utm_source=ig_web_copy_link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온유뉴스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