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톡톡,‘이너퍼퓸’ 화해 화장품 설문회 제품 만족도 95%평가

제품 만족도 95%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증정 댓글 이벤트 진행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6.05 14:24 수정 2020.06.05 14:24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씨엘톡톡’이 대표제품 ‘이너퍼퓸 키스데이’로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높은 제품 만족감으로 호평을 얻었다. 


‘화해’ 화장품 설문단 29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회는 씨엘톡톡의 대표 제품인 ‘이너퍼퓸 키스데이’를 2 주간 직접 사용해 본 후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조사 결과 94%의 응답자가 ‘불쾌한 냄새가 완화된 것 같아요’ 91%의 응답자가 ‘사용 직후 Y존의 냄새가 완화됐어요’ 90%의 응답자가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내 체취와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전반적인 제품에 대한 만족도 역시 95%의 높은 평가를 얻었다.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단순한 향수 기능을 넘어 질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녹농균, 대장균, 칸디다균에 대한 항균 효과와 Y존 보호를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다. 


또한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 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 플라워향 ‘KISSDAY’, 싱그러운 피톤치드향 ‘HOLIDAY’, 달콤한 제주비터오렌지와 은은한 라벤더의 조화로 완성된 시트러스 프룻 향 ‘FRIDAY’, 부드러운 플로럴향과 산구절초의 오리엔탈한 향 ‘SATURDAY’, 활력을 북돋는 그린우디향 ‘FRESHDAY’, 바나나의 달콤함과 파우더리한 향 ‘YESTERDAY’ 총 6가지 라인의 향으로 구성되어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씨엘톡톡 관계자는 “평소 Y존에 고민이 있거나, 이너퍼퓸에 관심이 있었던 화해 설문단 분들께서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하여 95%의 높은 제품 만족도를 얻을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씨엘톡톡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로서 여성들을 위한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너퍼퓸 화해 설문회에서 제품 만족도 95%를 받은 기념으로 씨엘톡톡 공식 홈페이지(www.cieltoktok.com)를 통해 ‘이너퍼퓸 키스데이’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6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